실시간 뉴스


'서울 막공' 임영웅 "101일 간의 콘서트, 많은 성장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서울 마지막 공연을 진행하는 특별한 감회를 전했다.

임영웅은 14일 오후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임영웅은 팬들의 환호 속 '보금자리'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역' 등으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특히 임영웅은 '보금자리'의 '당신만 있으면 돼' 가사를 '영웅시대만 있으면 돼'로 개사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임영웅이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공연 무대에 올랐다.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이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공연 무대에 올랐다. [사진=물고기뮤직]

노래 후 팬들과 마주한 임영웅은 "드디어 서울이다. 뜨겁게 맞이하는 만큼 준비한 것이 있다"라며 '서울' 2행시를 외쳤다. 그는 팬들이 불러주는 '서울'에 맞춰 "'서'울 공연, 오늘을 끝으로 아임히어로가 마지막이라구요? '울'지말고 슬퍼하지 말고 큰 목소리로 소리 질러"라고 2행시를 선물했다.

임영웅은 "오늘 정말 대박이다"라며 "임영웅 전국투어가 초초초초 대박이라는 거 들으셨나. 이런 콘서트 세상에 또 없다. 왜인지 있다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했다. 또 "평생 기억에 남을 콘서트를 위해 이 한 몸을 불사르겠다"고 약속했다.

임영웅은 "최근에 폭우를 입으신 분들이 있는데, 위로와 따뜻한 박수로 한 번 시작해보겠다. 복구를 위해 힘써주는 히어로분들에게도 따뜻한 박수를 부탁드리겠다"고 의미있는 인사도 전했다.

임영웅은 "다른 날과 조금 다르다. 화사하게 꽃이 피는 봄에 시작했는데 벌써 여름이 지나가고 있다. 101일 간의 콘서트 기간이었다. 여러분들 덕에 많은 성장을 해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팬들을 향해 고개를 숙였다.

'IM HERO'는 지난 5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전 지역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서울 공연 역시 초스피드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장식하는 서울 콘서트의 마지막날 공연은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에서도 생중계 됐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 막공' 임영웅 "101일 간의 콘서트, 많은 성장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