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로 컴백' 샤이니 키, 감각적 무드 샘플러…궁금증 극대화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샤이니 키가 직접 작사한 정규 2집 'Gasoline'(가솔린) 수록곡 'G.O.A.T (Greatest Of All Time)'로 진솔한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G.O.A.T (Greatest Of All Time)'는 몽환적인 벨과 신스, 소프트한 질감의 베이스 사운드가 아련한 향수를 자극하는 팝 발라드 곡으로, 후반부에 등장하는 오케스트라가 판타지적인 무드를 더욱 극대화한다.

샤이니 키 신보 무드 샘플러 갈무리 [사진=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키 신보 무드 샘플러 갈무리 [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키는 타이틀 곡 '가솔린 (Gasoline)'에 이어 'G.O.A.T (Greatest Of All Time)' 작사에도 참여, 어른이 되는 것에 대한 솔직한 고민을 담은 가사로 음악 팬들의 잔잔한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가솔린 (Gasoline)'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1곡으로 구성되어, 키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담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 17일 0시 샤이니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무드 샘플러는 새 앨범의 분위기와 콘셉트를 미리 만날 수 있어, 키가 들려줄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키의 정규 2집 'Gasoline'은 8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 컴백' 샤이니 키, 감각적 무드 샘플러…궁금증 극대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