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영웅, 전국 콘서트 여운 잇는다…실황 담은 VOD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전국 콘서트 여운을 이어간다.

오는 21일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실황이 담긴 VOD가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이번 VOD는 폭발적인 반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된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마지막 날인 지난 14일 현장을 담은 것으로, 당시의 감동과 여운을 다시 한번 이어갈 예정이다.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물고기뮤직]

특히 'IM HERO' VOD 서비스 확정은 빗발치는 문의 쇄도와 함께 임영웅의 매력과 진가를 또 다시 느끼고 싶은 팬들의 염원으로 진행됐다.

임영웅은 콘서트를 통해 발라드부터 댄스, 힙합, 트로트,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는 물론 고퀄리티 무대 연출과 신선하고 스펙터클한 VCR, 생생한 밴드의 연주, 온몸을 들썩거리게 하는 안무 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공연장에는 10대부터 100세까지 남녀노소 나이불문 관객들이 찾아 하늘빛 대축제의 장을 만들ㅇ렀다.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생중계 및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된 서울 마지막 공연의 실시간 중계 방송은 96.8%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임영웅은 12월 2일부터 4일 부산 벡스코 그리고 12월 10일부터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앵콜 공연을 개최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전국 콘서트 여운 잇는다…실황 담은 VOD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