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정환♥' 이혜원 "두렵고 무서운 시간이었다" 건강이상 호소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전 축구선수 안정환 아내 이혜원이 건강이상을 호소했다.

이혜원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전 25층 엘레베이터 사건이후 공황이 심해지더니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고 쓰러지는 사고가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이혜원이 건강이 좋지 않다고 밝혔다.  [사진=이지영 기자]
이혜원이 건강이 좋지 않다고 밝혔다. [사진=이지영 기자]

그는 "구급차도 타보고 두렵고 무서운 시간들을 보냈다"라며 "이젠 다시 세상 밖으로 천천히 나오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몸이라는 것이 참 신기한 게, 난 괜찮을 줄 알았는데도 실은 그게 아니었더라"라며 "그리고 그만큼 건강이 너무너무 소중하다는 걸 또 한 번 느끼게 된 계기였다"라고 말했다.

이혜원은 "알마나 무서우면 가족들에게 편지를 써야하나 할 정도"라며 "제일 생각나는 것이 주변분들의 고마웠던, 감사했던 순간들이었다. 우리 후회는 말고 지금 이 순간 감사함을 느끼고 나누고 마치 내일이 없을 수도 있는 것처럼 열심히 재미있게 살아보자. 우리 그리고 서로 응원해 주세요. 아끼고 사랑만해도 부족한 시간들"이라고 했다.

끝으로 그는 "정밀검사를 받으러 병원을 다녀야 하는 수고가 좀 있겠지만, 그래도 이만한 걸 다행"이라며 "감사하는 마음 갖고 오늘도 또 굿나잇 해보려고 한다. 뭐든 성공과 실패 사랑과 미움은 내 마음 먹기에 달려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다. 조금은 시원해진, 가을이 오는 듯한 가을의 문턱에서 생각해보는 소중한 밤"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은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은 이혜원의 모습이다.

한편 이혜원은 2001년 안정환과 결혼, 슬하에 딸 1명과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최근 딸 안리원 양은 미국 명문대인 뉴욕대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정환♥' 이혜원 "두렵고 무서운 시간이었다" 건강이상 호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