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윤정·붐 이어 김성주, '미스터트롯2' 합류 "성공 확신"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김성주, 장윤정, 붐이 '미스터트롯2' 출연을 확정지었다. TV CHOSUN 트롯 오디션의 역사를 만들어온 세 사람은 오리지널의 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26일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미스터트롯'의 명실상부한 오리지널리티를 상징하는 세 사람이 다시 한 번 한 자리에 모였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다"며 "트롯 오디션의 시초이자, 붐을 일으킨 주인공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김성주 장윤정 붐이 '미스터트롯2'에 함께 한다.  [사진=TV조선, 소속사]
김성주 장윤정 붐이 '미스터트롯2'에 함께 한다. [사진=TV조선, 소속사]

원조 트롯 MC 김성주는 '국민 MC'라는 별칭에 걸맞은 입담과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에 대한 애정을 겸비한 진행자다. 그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시청자들이 있기에 '미스터트롯' 두 번째 시즌의 성공도 확신한다"고 했다.

트롯 여제 장윤정은 트로트 선배의 카리스마와 친근한 매력, 인재를 알아보는 선구안을 모두 갖춘 마스터로서 또 한 번 훌륭한 트롯 스타를 발굴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흥 담당 붐은 유쾌한 분위기와 함께 출연자들의 노력에 대한 깊은 공감으로 인간미를 더하는 마스터로, 이번 시즌에도 든든히 함께할 예정이다.

올 겨울 방송 예정.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윤정·붐 이어 김성주, '미스터트롯2' 합류 "성공 확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