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철볼' 강철국대, '신생' 우석대와 2차 평가전 "무조건 이겨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강철볼' 강철국대가 '신생' 우석대 피구부와 2차 평가전을 치른다.

27일 밤 9시20분 방송되는 채널A '강철볼-피구전쟁' 6회에서는 대한민국 피구 국가대표로 선발된 '강철국대' 14인이 마산무학여고와의 첫 국가대표 평가전에 이어, 국내 유일한 대학 피구부이자 올해 창단한 우석대 피구부와 2차 평가전을 치르는 모습이 중계된다.

강철볼-피구전쟁 [사진=채널A]
강철볼-피구전쟁 [사진=채널A]

앞서 첫 평가전에서 대패했던 '강철국대' 팀은 밤을 잊은 합숙 훈련을 비롯해 두산 핸드볼팀과의 맞춤형 훈련으로 전력을 급상승시킨 터. 자신감을 끌어올린 '강철국대' 앞에 등장한 우석대 피구부는 "이 경기가 우리의 데뷔전"이라면서도 "그동안 훈련을 열심히 해왔기 때문에 압도적으로 이길 수 있다, 박살을 내러 왔다"고 당찬 선전포고를 날렸다.

멤버들은 경기 시작 전, 1차전의 뼈아픈 패배를 언급하며 "무조건 이겨야 한다"고 서로를 독려한다. '황장군' 황충원과 '최강 선수 선발전 1위' 김승민이 외야수-센터 공격수로 콤비 호흡을 맞추며 공격의 핵을 담당한 가운데, 막상 경기에 돌입하자 선수들이 혼비백산하는 대반전의 상황이 속출한다.

제작진은 "양 팀 모두 올해 창단을 한 팀인 만큼, 비등한 실력의 경기가 이어지면서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희망과 절망을 모두 엿볼 수 있게 한, 역대급 승부를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철볼' 강철국대, '신생' 우석대와 2차 평가전 "무조건 이겨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