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키즈 "빌보드200 1위, 아직도 안 믿겨…더 열심히 할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전작으로 빌보드200 1위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7일 그룹 스트레이키즈 새 미니앨범 'MAXIDENT'(맥시던트)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7일 새 미니앨범 '맥시던트'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7일 새 미니앨범 '맥시던트'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날 스트레이키즈는 전작 '오디너리'로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소감과 K팝을 이끌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평가받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달라는 질문을 받았다.

승민은 "꿈같은 이야기다. 전작으로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사실이 아직까지 잘 믿기지 않는다. 많은 스테이들의 선물이라 생각한다. 이 일을 시작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매일 해나가고 있다. 그 모습을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고 인정해주셔서 우리는 감사할 따름이다. 매일 매일 열심히 살아야 겠다는 마음이 앞선다"고 밝혔다.

이어 승민은 "K팝 선배님들께 좋은 영향을 받아 긍정적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다. 우리 길을 제한 없이 열어두고 모든 것이든 열심히 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스트레이키즈 새 미니앨범 'MAXIDENT'는 영단어 'Max', 'Maximum'과 'Accident', 'Incident'의 합성어로 예고 없이 닥친 '대형 사건'을 의미한다.

타이틀곡 'CASE 143'는 스트레이 키즈가 타이틀곡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러브송. 사랑에 빠져 혼란스러운 감정을 '사건'에 비유했고 코드 '143 (I LOVE YOU)' 등 재치 넘치는 표현법이 보고 듣는 맛을 더한다.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방찬은 편곡에도 참여했다.

한편 스트레이키즈의 신보는 7일 오후 1시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키즈 "빌보드200 1위, 아직도 안 믿겨…더 열심히 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