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7th BIFF] '커넥트' 감독 "고경표, 가끔 지각해도 귀여워"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커넥트' 미이케 타카시 감독이 고경표의 귀여우면서도 집중력 넘치는 매력을 칭찬했다.

미이케 타카시 감독은 7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호텔 부산에서 진행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감독 미이케 타카시) 기자 간담회에서 고경표에 대해 "가끔 지각을 한다. 이런 부분 조차도 귀여워서 미워할 수 없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고경표가 7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커넥트'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고경표가 7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커넥트'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자리를 잡고 테스트 촬영을 하면 순식간에 얼굴이 달라진다. 엄청나게 집중한다. 조금 있다가 자신으로 돌아오는데 밸런스를 잘 잡는다 집중을 대단하게 잘해서 놀랍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고경표는 "감독님 팬의 입장으로 함께 해서 영광이었다"라며 "감독님이 저를 많이 귀여워해줬다. 예쁨을 받는 것이 즐거운 현장이었다"라고 화답했다.

또 미이케 타카시 감독은 김혜준에 대해 "자신의 것으로 잘 소화해서 그대로 표현한다. 연기가 아니라 스스로 소화해서 자신의 모습이 보이게 하는 배우다"라며 "원작에는 안경을 쓰는 신도 있었는데 그런 소품이 필요없었다. 김혜준만으로도 제대로 만들어갈 수 있을만큼 역할에 집중하고 소화해줬다. 스태프들과도 즐겁게 지내고 현장에서 많이 웃어줬다. 모든 것이 좋았다"라고 칭찬했다.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지독한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모았다. 지난 6일 첫 상영과 함께 GV(관객과의 대화) 행사를 진행하며 관객들을 만났다.

정해인은 '커넥트'라는 신인류이자 빼앗긴 눈을 되찾기 위해 연쇄살인마를 쫓는 동수 역을 맡아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준다.

고경표는 정해인과 대적하는 진섭 역을 맡아 이제껏 보지 못한 서늘한 열연을 펼친다. 또한 김혜준이 '커넥트'에 대해 알고 있는 미스터리한 인물 이랑을 연기한다.

장르 영화의 대가로 손꼽히는 미이케 타카시 감독이 남다른 미장센과 개성 넘치는 연출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커넥트'는 오는 12월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7th BIFF] '커넥트' 감독 "고경표, 가끔 지각해도 귀여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