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티즈, 수험생 향한 응원 "수능 후 빛나는 청춘 즐기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16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ATEEZ(에이티즈) 2023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 오는 17일 치러지는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용기를 북돋았다.

에이티즈 수능 응원 관련 이미지 [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 수능 응원 관련 이미지 [사진=KQ엔터테인먼트]

영상에서 에이티즈는 "다들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고 원하는 결과가 꼭 있길 기도하겠다"라며 수험생들을 위한 진심 어린 말을 전하는가 하면, "날씨가 추워진 만큼 다들 옷 따뜻하게 챙겨 입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뿐만 아니라 "밥도 든든하게 먹고 실력 발휘 마음껏 하시길 바란다. 오늘 하루 잠도 푹 자고 좋은 컨디션도 유지해야 한다. 시험 준비물도 꼼꼼하게 체크하고 잊지 말길 바란다"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전하기도.

마지막까지 에이티즈는 "시험 끝날 때까지 정답만 쏙쏙 고를 수 있는 행운이 함께하길 빌겠다. 2023년 누구보다 빛나는 청춘을 즐길 수 있도록 에이티즈가 응원하겠다"라며 아낌없는 응원을 더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10월 서울에서 막을 올린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을 통해 현재 미국 오클랜드, 애너하임, 피닉스를 거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는 중.

이후 에이티즈는 16일(현지시간) 미국 댈러스 '디키즈 아레나(Dickies Arena)'에서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나간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티즈, 수험생 향한 응원 "수능 후 빛나는 청춘 즐기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