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D-2' 카라, 故구하라 자리 남겨둔 컴백…아름다운 축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27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영상에는 파티장을 배경으로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멤버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식탁에 둘러앉은 이들은 밝은 미소로 다같이 축배를 들고 있다. 특히 식탁 한 켠에는 주인 없는 잔과 접시가 놓여져 있어 고(故) 구하라를 연상케 한다.

카라 '웬 아이 무브'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RBW]
카라 '웬 아이 무브'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RBW]

이어 "망설이지 마 뭐 어때"라는 노랫말이 흘러나오고, 하트 모양 왕관이 돋보이는 웅장한 세트 앞에 다섯 멤버의 실루엣이 나타난다. 한류 열풍을 이끈 대표주자로서 무대 위 멋진 카라의 모습을 다시금 보여 주고 싶은 다섯 멤버의 강렬한 의지와 포부가 느껴진다.

타이틀곡 'WHEN I MOVE'는 밀레니얼 스타일의 편곡이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강지영과 니콜이 한국어 노랫말 작업에 참여했다. 여기에 강지영은 작곡진에도 이름을 올리며 카라만의 색깔을 더했다.

'MOVE AGAIN'은 데뷔 15주년을 맞은 카라가 약 7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멤버 전원이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한 만큼 오랜 시간 카라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하며, 같은 날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펼쳐지는 '2022 MAMA AWARDS'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D-2' 카라, 故구하라 자리 남겨둔 컴백…아름다운 축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