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라, 신곡 뮤비 티저 공개…파워풀+역동적 퍼포먼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카라(KARA)가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28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카라 신곡 'WHEN I MOVE'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RBW]
카라 신곡 'WHEN I MOVE'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RBW]

영상에는 하트 모양 왕관이 놓여진 거대한 세트를 배경으로 다시 한번 무대 위에 선 카라의 모습을 담고 있다. 강렬한 눈빛으로 비장한 각오를 다진 멤버들은 신곡이 흘러나오자 금세 돌변한다. 그루브 넘치는 비트,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카라표 파워풀하면서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더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타이틀곡 'WHEN I MOVE'는 강렬한 리듬과 카라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밀레니얼 스타일의 편곡이 특징이다. 멤버 강지영이 작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니콜 역시 한국어 노랫말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MOVE AGAIN'은 카라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카라의 이름으로 약 7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완전체 앨범인 만큼 다섯 멤버가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카라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였다.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한 뒤, 같은 날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개최되는 '2022 MAMA AWARDS'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라, 신곡 뮤비 티저 공개…파워풀+역동적 퍼포먼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