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인뮤지스 민하, 5월 결혼 "3년 열애, 선물 같은 사람과 인생 2막"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민하가 5월 결혼을 발표했다.

민하는 5일 자신의 SNS에 "제가 사랑하는 계절인 봄, 다가오는 5월에 결혼을 한다"라는 내용을 담은 손편지를 게재하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나인뮤지스 민하가 5월에 결혼한다. [사진=민하 인스타그램 ]
나인뮤지스 민하가 5월에 결혼한다. [사진=민하 인스타그램 ]

민하는 "많이 흔들리고 무너지던 20대 끝자락에 만나 지난 3년간 함께 해오면서 저도 몰랐던 제 모습들을 발견하게 해주고 환하게 웃게 해주고 또 단단하게 일어나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사람"이라며 예비신랑에 대해 이야기 했다.

민하는 "언젠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어떤 사람과 하면 좋을까 다이어리에 적어본 적이 있다. 연애 초 우연히 예전 그 다이어리를 읽어보니 하나 하나 다 지금 만나는 사람의 모습이더라"라며 "그렇게 저에게 선물처럼 찾아온 사람과 함께 인생의 2막에 새로운 걸음을 내디뎌 보려한다"고 덧붙였다.

나인뮤지스 민하가 5월에 결혼한다. [사진=민하 인스타그램 ]
나인뮤지스 민하가 5월에 결혼한다. [사진=민하 인스타그램 ]

나인뮤지스 활동을 돌이키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도 전했다.

민하는 "스무살이 되자마자 데뷔를 해서 나인뮤지스의 멤버 민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스물아홉에 소소하게 시작한 소소사소 채널에서 저의 일상을 나누며 또 한 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다"라며 "빛나는 시간들에 서로 많은 애정을 나눌 수 있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그 따뜻한 응원들 덕에 저는 항상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진다"라고 말했다.

그는 "여러분의 청춘의 한 조각 그리고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친구, 언니, 누나, 동생으로 앞으로도 좋은 에너지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뛰어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9년 팀 해체 후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인뮤지스 민하, 5월 결혼 "3년 열애, 선물 같은 사람과 인생 2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