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헤이지니, 결혼 5년만에 경사 "임신 14주차...기쁨도 잠시 걱정 앞서"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8일 헤이지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벌써 임신 14주차예요. 지니와 총총이에게 소중한 아기가 찾아왔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임신을 알게 된 날 기쁨도 잠시 너무너무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육아 선배님들 앞으로 지니와 태어날 아가를 잘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헤이지니 [사진=헤이지니 SNS]
헤이지니 [사진=헤이지니 SNS]

한편, 헤이지니는 구독자는 351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를 활동 중이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바 있다.

다음은 헤이지니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니가 특별한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사진 보고 놀라셨죠? 맞아요....ㅎㅎ 지니와 충충이에게 소중한 아기가 찾아왔답니다(진정한 키즈 크리에이터가 된 지니)

벌써 임신 14주 차에요!! 여러분들에게 누구보다 기쁜 소식을 전하고 싶었지만 안정기가 될 때까지 섣부른 공개가 조심스러웠어요.. 드디어 오늘 여러분들에게 전하게 되어 너무 행복한 지니랍니다

임신을 알게 된 날 기쁨도 잠시 너무너무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난 정말 엄마 준비가 되었나...?

내가 좋아하는 일들을 못하지는 않을까...?

난 아무것도 모르는데 언제 다 준비하고 알아보지..?

등등 ㅎㅎ 그러던 중 평소 저의 인스타에 댓글을 남겨주시던 부모님들이 생각나면서 아!!!ㅋㅋㅋㅋㅋ '다 물어봐야지!!' 하는 생각에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육아 선배님들 앞으로... 지니와 태어날 아가를 잘 부탁드립니다

임신 준비부터 지금까지 지니에 일상을 틈틈히 찍어왔었는데요! 오늘 '혜진쓰' 채널에서 '임신 준비부터 충충이에게 임밍아웃까지'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만들어 봤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저녁 7시 '혜진쓰'에서 만나요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헤이지니, 결혼 5년만에 경사 "임신 14주차...기쁨도 잠시 걱정 앞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