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마츠 나나 "'부산행' 재미있는 방식 놀라워, 韓 기술 뛰어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가 '부산행'을 재미있게 봤다고 밝혔다.

고마츠 나나는 5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남은 인생 10년'(감독 후지이 미치히토)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OTT가 많이 생기면서 한국 작품을 많이 보는데 지금 '부산행'이 많이 기억난다"라고 말했다.

'남은 인생 10년' 고마츠 나나 [사진=㈜디스테이션]
'남은 인생 10년' 고마츠 나나 [사진=㈜디스테이션]

이어 "'부산행'은 엔터적이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해 놀랐다"라며 "한국 드라마, 영화를 보고 놀라는데 일본과 만드는 방식이나 특수분장 기술이 다르고 뛰어나다. 이야기도 독특하지만 기술적인 면에서 눈이 많이 간다. 앞으로도 많이 접하고 알고 싶다"라고 전했다.

지난 5월 24일 국내 개봉된 '남은 인생 10년'은 스무 살에 난치병을 선고받은 '마츠리'(고마츠 나나 분)가 삶의 의지를 잃은 '카즈토'(사카구치 켄타로 분)를 만나 눈부신 사계절을 장식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남은 인생 10년'에서 고마츠 나나와 사카구치 켄타로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여자와 살아갈 의지를 잃은 남자로 분해, 사랑의 위대함과 삶의 의미를 깨달아가는 연인을 연기했다. 연출은 후지이 미치히토 감독이 맡아 1년간의 촬영으로 탄생한 사계절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자랑한다.

또한, '너의 이름은.', '스즈메의 문단속' 등 영화의 흥행과 더불어 사랑받은 OST를 담당한 인기 밴드 ‘래드윔프스’가 첫 실사 영화 음악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일본 현지에서 공개된 영화는 최종 관객 234만 8천 명, 30억 엔 수익, 2022년 1분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얻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마츠 나나 "'부산행' 재미있는 방식 놀라워, 韓 기술 뛰어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