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배정화 기자]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와 트래블맵(TRAVELMAP)이 이달 19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래블맵(TRAVELMAP)은 전 세계 항공, 호텔, 렌터카 가격 검색 서비스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예약 대행 수수료 없이 항공, 호텔, 렌터카 서비스, 여행자보험, 제주 여행, 해외 패스·투어, 할인쿠폰, 여행 특가정보 등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제주관광공사는 프로모션 기간 중문면세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최대 2만원의 면세품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또한 방문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레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현재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시계·선글라스·화장품·향수는 전 품목 20% 할인, 홍삼·완구·패션 등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발베니·글렌피딕·듀어스·카발란·올트모어 등 중문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는 단독 주류 제품의 경우, 2병 이상 구매할 시 최대 30%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설맞이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할인쿠폰 이용 및 레디백 교환방법 등)은 트래블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래블맵 관계자는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제주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보다 저렴한 면세품 구매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래블맵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제주=배정화 기자(bjh9881@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