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스프링 피버'의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너란 봄'은 tvN 드라마 '스프링 피버' OST. 드라마는 찬바람 쌩쌩 부는 교사 윤봄(이주빈 분)과 불타는 심장을 가진 남자 선재규(안보현 분)의 얼어붙은 마음도 녹일 봄날의 핫핑크빛 로맨스를 그린다.
![그룹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313df0f28021de.jpg)
성한빈이 부른 '너란 봄'은 재규가 봄을 통해 상처받았던 마음을 조금씩 치유해 가며 사랑을 시작하는 순간을, 봄이라는 계절에 빗대어 표현한 서정적인 곡이다. 설렘 가득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록 장르로, 성한빈 특유의 맑고 투명한 음색이 극의 로맨스 서사를 이끌며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꾸준히 OST 활동을 이어온 성한빈은 지난해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메인 테마곡 '챔피언(CHAMPION)'으로 뛰어난 존재감을 보였다. 해당 곡은 발매 당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HOT100과 벅스 TOP100에 곧장 진입했다.
또한 '챔피언'은 전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 10에 랭크됐을 뿐만 아니라,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딩을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