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비, 파워풀 댄스 동영상 인기 폭발


2집 앨범 발매 초읽기에 돌입한 섹시 가수 아이비의 파워풀한 댄스 동영상하나가 네티즌들의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아이비는 29일 오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댄스 동영상을 올렸다. 팝송에 맞춰 한 남자 댄서와 함께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는 아이비의 모습에 매료된 팬들은 이 동영상을 타 사이트로 옮기며 기대의 눈길을 보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훨씬 파워풀한 아이비의 댄스에 2집이 너무 기대된다" "안무 연습에서도 업그레이된 실력이 엿보인다" "아이비가 시원하게 터뜨릴 한 방이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아이비의 소속사 팬텀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팬 서비스 차원에서 댄스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올린 것"이라며 "이렇게까지 반응이 클 줄 몰랐다"고 말했다.

또한 "워낙 오래 기다려준 팬들이기에 아이비의 파워풀한 춤을 예쁘게 봐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비의 2집은 녹음은 완료된 상태며 믹싱 및 마스터링 역시 마무리 단계다. 2월 중순 전에 발매될 예정인 아이비 2집은 곧 정확한 발매일을 확정 한 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비는 지난해 10월 컴백설에 이어 11월, 12월 컴백설 속에서도 컴백이 계속 늦어지자 가요팬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비, 파워풀 댄스 동영상 인기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