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담비, 지상파 데뷔에 '최고의 무대' 찬사


'거물 신인' 손담비가 7일 오후 MBC '쇼!음악중심' 무대를 뒤흔들었다.

지난달 29일과 30일 케이블 방송 채널V의 음악 프로그램 '에이 라이브'와 'U클린 콘서트-따뜻한 디지털세상'을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른 신인가수 손담비는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첫방이었던 '쇼!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크라이 아이(Cry Eye)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카메라 리허설 때부터 모든 가수와 음악 관계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모았던 손담비는 본방 때에도 격렬한 춤과 함께 올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손담비는 특히 엔딩 부분에서 크럼핑 댄스의 힘을 과시했으며, 힙을 터는 '힙팝'으로 무대를 마무리,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현장에서 손담비의 무대를 지켜본 음악관계자들은 "'여자 비'라는 별명이 손색없다", "과연 강렬한 카리스마의 주인공", "정말 오랜만에 엄청난 신인이 나왔다" 등 감탄을 금치 못했다.

손담비는 방송 후 "모두들 큰 관심을 갖고 지켜봐 부담도 컸지만, 힘 조절하는 법 등 경험을 통해 익힌 것들을 생각하며 잘 치러낸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방송 후 손담비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 또한 모았다.

손담비는 8일에도 SBS '인기가요'를 통해 보다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인다. '인가가요'에서 손담비는 인트로로 30초 크럼핑 댄스를 선보이는 등 최고의 카리스마를 또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담비, 지상파 데뷔에 '최고의 무대' 찬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