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브로드웨이를 쏴라' 탐방기 공개


탤런트 이진욱의 꾸미지 않은 매력이 한껏 발산된 '브로드웨이'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OCN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되는 'I ♡ 브로드웨이'에서 이진욱은 현지인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만큼,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강렬한 눈빛을 선보였다.

LG전자 '브로드웨이'와 함께 하는 'I ♡ 브로드웨이'는 이진욱이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뮤지컬의 본고장 브로드웨이에서 5일 간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맞춤형 여행 프로그램. 이진욱의 영상 블로그라는 테마 아래, 예술과 낭만의 도시 브로드웨이를 다양한 각도에서 아름답게 담아냈다.

이진욱은 'I ♡ 브로드웨이'에서 멋스러운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책을 보는 모습, 극장 박물관을 둘러보는 모습, 길거리 화가와 만나는 모습, 버스를 타고 시내를 누비는 모습 등 ‘브로드웨이’와 잘 어우러진 여유로운 모습들을 자연스럽게 선보일 예정.

또한, 오프브로드웨이(미국 브로드웨이의 상업 연극을 반대하며, 그 주변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연극)의 대표적인 작품 '블루 맨 그룹' 팀과 직접 만나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일일 리포터로 활약하며 셀프 카메라, 나레이션 등으로 브로드웨이 곳곳을 직접 소개하는 이진욱의 활약도 기대해 볼만 하다.

이진욱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I ♡ 브로드웨이'는 4분짜리 총 5편으로 구성됐으며, 매주 한편씩 소개될 예정. 26일부터 OCN에서 매일 오후 1시와 밤 9시에 방영된다.

조이뉴스24 강승훈기자 tarophine@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