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 "할리우드 차기작, 러닝개런티 받는다"


월드스타 비가 차기작 '닌자 어쌔신'에서 러닝 개런티 형태의 출연 계약을 맺어 흥행에 따른 수익이 기대된다.

비는 21일 가진 인터뷰에서 할리우드 두번째 출연작 '닌자 어쌔신'에서 러닝 개런티를 받는다고 말했다.

할리우드 첫 진출작 '스피드 레이서'의 개봉을 앞둔 비는 출연료에 대해 "한국과는 시장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비교할 수 없는 액수다"며 "아마 내돈을 주고라도 출연했을 것"이라고 열의를 보였다.

"차기작 '닌자 어쌔신'은 러닝 개런티 형식으로 계약을 했습니다. 제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도 물론 있었지만, 메이저 영화사에서 제게 그런 제안을 한다는 것 자체가 좋았습니다."

"신인에게 그런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고마웠고 인정받는 기분이었어요. 돈을 안줘도, 아니 제 돈을 주고라도 할 판이었거든요(웃음)."

오는 28일부터 촬영에 들어가는 '닌자 어쌔신'을 위해 비는 13kg의 몸무게를 감량하고 '300'팀엑 근육 트레이닝을 받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오는 5월 8일 전세계 동시 개봉하는 첫 할리우드 출연작 '스피드 레이서'에서는 우정과 의리, 가문을 위한 실리 사이에서 고민하는 복합적인 캐릭터 '태조 토고칸'을 연기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류기영기자 ryu@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 "할리우드 차기작, 러닝개런티 받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