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So Hot', 온라인 3관왕


22일 세 번째 프로젝트 'So Hot'을 온라인에 공개한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가 공개 당일 싸이월드, 네이버, 다음에서 1위를 하며 온라인 3관왕을 차지, '텔미 신드롬'을 이어갈 전기를 마련했다.

22일 오전 싸이월드, 멜론, 도시락 등 음악사이트에서 타이틀곡 'So Hot'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원더걸스는 같은 날 오후 내내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지켰으며,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와 다음에서도 실시간 인기검색어 1위를 장식하며 영광의 3관왕을 차지했다.

2007년 하반기 대한민국을 '텔미(Tell me)'에 열광하게 한 장본인인 원더걸스는 음악 뿐 아니라 춤, 패션까지 유행을 선도한 트랜디 아이돌 그룹으로 이번 곡이 '텔미 광풍'을 능가할 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명리조트 창립40주년 특별이벤트 분양!
2019년 새해 매일매일 습관처럼, 네추럴라이즈 비타민

이러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아시아 최고의 프로듀서 박진영이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원더걸스의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은 음악, 패션, 안무 등 원더걸스의 모든 요소가 세련되게 업그레이드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아이러니' '텔미' '이바보'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완벽히 소화하며 아이돌 그룹이라고 믿어지지 않는 완벽한 컨셉트의 표현으로 한층 성숙해진 원더걸스를 만나 볼 수 있다.

3관왕을 차지한 원더걸스는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팬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놀랍기도 하고 너무 감사하다. 오랜 시간 기다리고 기대해 주신 만큼 멋진 활동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원더걸스는 5월 말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