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하나뿐인 구두의 주인을 찾습니다!'


'단 한 사람만을 위한 딱 한 켤레뿐인 구두'. 동화 속 신데렐라의 이야기가 아니다.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구두의 주인공을 찾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은 17일 '세상에 단 하나뿐인 구두' 행사를 오픈하고, 슈즈브랜드 탠디(TANDY)의 본사 수석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해 단 한 켤레씩만 생산한 리미티드 에디션 10종 10켤레를 선보였다.

롯데닷컴은 이 특별한 수제화를 오는 29일까지 2주간 자선경매에 부쳐 수익금 전액을 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 조손 가정 및 편부모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후원사업에 기금을 사용하는 것.

롯데닷컴 행사페이지에서 경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세상에 딱 한 켤레뿐인 구두'의 주인공이 되는 동시에 불우한 형편의 어린이를 돕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현재 모든 구두는 500원 단위로 입찰할 수 있으며 고객은 각 상품별 최종 5명의 입찰일시와 입찰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경매에 임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첫 선을 보이는 구두는 여성 펌프스와 부츠류다. 정품 스와로브스키 보석을 사용해 화려함을 더한 '10008모델', 앞 코의 윙팁(wingtip)라인을 따라 가미된 아일렛 장식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10007모델' 그리고 아찔한 9cm의 메탈굽에 밝은 노란색 스네이크 무늬가 특징인 오픈토 부츠(10009모델) 등 모두가 범상치 않은 스타일을 자랑한다.

한 켤레만을 위한 가죽과 보석을 사용했으며 사이즈는 235mm로 동일하고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임을 의미하는 'LIMITED'라는 문구가 구두 안쪽 바닥에 새겨져 있다.

롯데닷컴의 강경화 MD는 "이번 자선경매에 기증된 구두는 디자인 별로 단 한 켤레씩만을 생산했기 때문에 그 어떤 리미티드 에디션 보다도 소장가치가 높다. 구두 콜렉터나 슈즈홀릭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특별한 구두를 갖는 것은 물론, 불우한 형편의 어린이도 도울 수 있는 1석2조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닷컴은 이번 행사기간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 외에도 탠디의 남·녀 인기상품을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닷컴의 탠디 상품은 전국 백화점 탠디 매장에서 AS가 가능하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