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소핫' 이어 '노바디'도 유튜브 '100만 클릭'


'노바디(Nobody)'로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레트로 요정 원더걸스가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YouTube)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의 '많이 본 동영상'에 끊임없이 랭크되고 있는 원더걸스 관련 동영상은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음악프로그램 출연 영상, 트레일러 등 원더걸스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것으로, 특히 '많이 본 동영상' 10월 페이지 중 8위 안에 6개가 원더걸스 관련 영상이다.

또한 나란히 1, 2위에 랭크된 원더걸스의 '노바디' 뮤직비디오는 두 영상 만으로도 조회수가 100만 가까이 되고 같은 영상을 담은 타 게시물까지 더한다면 100만을 훨씬 넘는 조회수를 기록, 국내 뿐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원더걸스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는 지난 여름 발표한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통합 조회수 100만을 넘은 것에 이은 또 한 번의 쾌거.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원더걸스는 외국에서 봐도 트렌디한 팀이다"며 "'So hot'에 이어 '노바디'도 재미있는 컨셉트와 신나는 리듬으로 우리나라를 넘어 전세계의 대중이 즐길 수 있는 노래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