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진희 "몸개그했더니, 초강력 골반이래요"


배우 박진희가 앙증맞은 코믹연기를 선보였다. 1일 오후 서울 한강로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달콤한 거짓말'(감독 정정화, 제작 CJ엔터테인먼트)의 언론 시사회에서 박진희는 "어떤 평가가 나올지 너무 궁금하다"고 설레는 소감을 밝혔다.

'달콤한 거짓말'은 노처녀 방송 작가가 첫사랑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벌이는 소동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로, 박

진희는 손대는 작품마다 애국가보다 낮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조기종영 전문이라는 불명예를 안고 사는 방송작가 지호 역을 맡았다.

슬랩스틱 코믹 연기를 선보인 박진희는 부상은 없었는지 물는 질문에 "슬랩스틱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몸을 썼구나 하는 것을 알아주니 너무 고맙다"고 대답했다.

"몸개그? 몸연기? 하는 장면이 돋보이는데, 그런 면을 강조해서 초강력 골반이라는 타이틀로 기사가 많이 나갔어요. 러닝머신에 뛰는 장면은 의도한 것인데, 제가 소화할 수 있는 장면이 아니어서 대역을 쓴 거에요. 왜 그걸 밝히느냐 하는 말을 들으니 너무 솔직했나 싶기도 했어요. 다른 신에서는 크게 문제될 만한 것이 없었어요."

박진희와 조한선, 이기우가 출연한 로맨틱 코미디 '달콤한 거짓말'은 오는 2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진희 "몸개그했더니, 초강력 골반이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