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NE1, 7월1일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선공개


여성 그룹 2NE1이 오는 7월 1일 신곡 'I don’t care'를 선공개한다.

'롤리팝'과 'FIRE'에 이어 'I don’t care'이 트리풀 1위를 수성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2NE1은 빅뱅과 함께한 '롤리팝'이 방송 출연 한 번 없이 온라인 음악 차트 1위 자리를 석권한 가운데 연이어 발표한 첫 번째 타이틀곡 'Fire'가 또다시 국내 음원 차트 1위 자리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 3관왕, 지상파 가요프로그램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인기를 모아왔다

'I don’t care'는 '롤리팝'과 'FIRE'를 작사, 작곡한 테디와 레게그룹 스토니 스컹크의 쿠쉬가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 오는 7월 8일에 발표할 2NE1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될 타이틀곡이다.

2NE1의 소속사측은 "'Fire'가 아직까지 각종 음악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지만 팬들에게 하루 빨리 2NE1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첫 번째 미니앨범 출시를 7월 8일로 예정임에도 일주일전인 오는 7월 1일 타이틀곡을 온라인에 먼저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전 곡들이 빠르고 강한 힙합사운드의 곡이었다면 'I don’t care'는 부드러운 레게 멜로디가 가미된 미디움템포의 R&B 팝 장르다.

2NE1은 지난 22일과 23일 차은택 감독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쳤으며 신곡 안무 연습에 열중하기 위해 오는 28일 SBS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파이어'의 공식 활동을 마감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NE1, 7월1일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선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