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라, '맨땅에 헤딩'서 유노윤호와 로맨스


탤런트 아라가 MBC 새 수목드라마 '맨땅에 헤딩'의 여주인공으로 최종 캐스팅됐다.

아라는 구단주 딸이지만 신분을 감추고 자신의 힘만으로 남자들 세계에서 인정받고 싶어 하는 축구 에이전트 강해빈 역을 맡았다.

극중 해빈은 실업팀 경기에서 무명 선수 차봉군(유노윤호 분)의 발리슛에 매료된다. 자존심 강한 봉군과 툭하면 티격태격 싸움이 붙지만 생명의 위기에 처한 해빈을 봉군이 구해내면서 두 사람은 서로 강하게 끌리게 된다.

차봉군 역에는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캐스팅돼 아라와 호흡을 맞추게 된다.

아라는 "대본이 너무 재미있어서 10부까지 단숨에 읽었다. 사랑도 하고 성장도 하는 캐릭터인 것 같아 더욱 마음에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아라의 캐스팅에 대해 "에너지가 넘치고 감성 표현이 깊다. 도전하고 성장하는 배우다. 아라 덕분에 이 드라마가 2009년 청춘 드라마로 재탄생하게 될 것 같다. 드라마가 신선해지고 유쾌해져서 즐겁다"고 말했다.

'맨땅에 헤딩'은 이렇다할 스펙은 없지만 가슴이 뜨거운 남자 차봉군과 모든 걸 가졌지만 제 힘으로 꿈을 이루고 싶은 강해빈 사이의 끊임없는 오해와 착각이 거듭되면서 펼쳐지는 티격태격 로맨틱 러브 스토리다.

또 차봉군이 세 번이나 죽을 고비를 넘기고도 살아있음의 감격을 누리는 인간 승리를 그릴 휴머니즘의 드라마다.

'맨땅에 헤딩'은 이서진 주연의 '혼' 후속으로 9월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라, '맨땅에 헤딩'서 유노윤호와 로맨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