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결혼' 이영애 "좋은 작품 있다면 연기활동 계속"


지난 24일 재미동포 정모씨와 결혼식을 올린 배우 이영애가 결혼 후에도 연기 활동을 계속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영애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동인 측은 25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이영애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영애 측은 "24일(미국시간 기준) 미국 교포인 정 모씨와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미국에서 결혼식을 하였습니다. 결혼식을 미국에서 하게 된 것은 신랑 측 가족과 친지가 그곳에서 살고 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결혼 후 연기 생활을 접을 것이라는 우려도 불식시켰다.

이 관계자는 "이영애씨의 결혼 후 생활 근거지는 미국이 될 것이다"라면서도 "연기생활은 좋은 작품이 있다면 결혼 전과 동일하게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영애의 남편인 정씨는 미국 일리노이 공대를 졸업하고 현재는 미국계 IT 관련 업종에 종사하고 있다.

비밀리에 결혼을 하게 된 것과 관련 "많은 팬과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는 연기자로서 공식적인 기자 회견을 통하여 결혼을 발표하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가족들이 조촐하고 조용한 결혼식을 원하였기에 공개 발표를 하지 못하였음을 양해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이영애 씨와 신랑 정씨 가족 측은 신랑에 대한 상세한 신상 및 사진 등은 사생활침해의 우려가 있어 미공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영애는 1984년 잡지 표지모델로 데뷔했으며 1993년 SBS 드라마 '댁의 남편은 어떠십니까'로 본격 연기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사랑과 결혼' '의가형제' '불꽃' '파파',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 '선물'과 '봄날은 간다' 등에 출연하며 정상급 배우로 등극했다.

특히 2003년 MBC 드라마 '대장금'에 출연하며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졌으며 2005년 개봉한 영화 '친절한 금자씨' 후 특별한 작품활동을 하지 않고 CF 활동을 계속해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 이영애 "좋은 작품 있다면 연기활동 계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