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프터스쿨 소영 "학업-건강 이유로 탈퇴"


애프터스쿨 탈퇴를 결정한 소영 측이 법률 대리인을 통해 입장을 밝혔다.

소영의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 다온 측은 29일 오후 보도자료를 배포해 소영의 탈퇴 소식을 전했다.

다온 측은 "유소영은 그동안 애프터스쿨 멤버로서 많은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계속된 연예 활동으로 인해 건강을 돌보아야 할 상황이 됐고 중단했던 학업에도 집중하고자 애프터스쿨에서 탈퇴(졸업)하게 됐습니다"고 밝혔다.

다온 측은 이어 "법무법인 다온은 유소영의 자문을 담당하고 있는 법률상의 대리인으로서 유소영의 소소사 및 애프터스쿨 탈퇴를 공식발표합니다. 법무법인 다온은 그동안 유소영의 소속사인 플레디스와 탈퇴협의, 이에 따른 정산 및 탈퇴발표시기 등을 합의했고 탈퇴발표로 인한 추측성 기사 및 인신공격성 글 등 향후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모든 법률적 문제에 대해 유소영을 대리하여 처리할 것입니다"고 전했다.

또한 다온 측은 "그동안 유소영 소속사인 플레디스가 유소영의 탈퇴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못한 이유는 우리 법무법인 다온과 유소영의 탈퇴에 따른 합의과정 중이었기 때문임을 널리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고 전했다.

다온 측은 "끝으로 유소영은 그동안 많은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과 연예계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드리겠다고 했습니다"고 밝혔다.

한편 애프터스쿨의 소속사 또한 소영 탈퇴를 결정했다며, 앞으로 애프터스쿨이 5인조로 활동할 지, 새 멤버를 영입할 지 심사숙고하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프터스쿨 소영 "학업-건강 이유로 탈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