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09]엠게임, '애니멀 워리어즈' 배급계약 체결


엠게임이 블루아이소프트가 개발 중인 캐주얼게임 '애니멀 워리어즈(Animal warriors)'의 배급 계약을 27일 부산 지스타 현장에서 체결했다.

블루아이소프트의 '애니멀 워리어즈'는 아기자기한 24종의 동물 캐릭터가 등장하는 횡스크롤 액션RPG이며 실제 동물의 특징을 반영한 개성 있는 스킬들로 동물 별 다른 육성의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간단한 키보드 조작을 사용하여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이 게임은 캐릭터가 진화, 변신하여 능력이 향상되는 '궁극체 변신시스템',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다른 유저와 결투를 할 수 있는 '기지전 시스템'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모두에게 친근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멀 워리어즈를 서비스해 캐주얼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애니멀 워리어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계약 소감을 밝혔다.

블루아이소프트 조재준 대표는 "지난 3년 동안 개발에 몰두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첫 작품이다"며 "엠게임을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가 이루어 지도록 막바지 개발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블루아이소프트는 2007년에 창립한 신생 게임 개발사로 내년 상반기 '애니멀워리어즈'의 비공개 테스트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