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태희, 가족 회사 설립…前 소속사와 협업


배우 김태희가 가족과 함께 개인 매니지먼트사를 차렸다.

11일 전 소속사인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김태희는 자신의 가족이 설립한 루아엔터테인먼트의 소속연기자로 향후 활동을 진행하며 2005년부터 함께 일해온 나무엑터스와는 지속적인 파트너쉽 관계를 체결해 새로운 형태의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나무엑터스는 드라마, 영화 시나리오 및 정보 제공, 광고 및 홍보 마케팅 전반에 대한 매니지먼트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인원 체제를 구축할 예정이다.

나무엑터스 측은 "연예계 전반적으로 대형 연기자의 높은 계약금이 연기자와 매니지먼트사의 수급 불균형과 채산성 악화로 이어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양 측은 연기자가 독립해 회사를 차린 후 다른 연기자를 영입, 회사의 규모를 늘리는 외적 성장을 지양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나무엑터스 측은 또 "김태희 한 사람에게 집중하는 가족 경영의 장점과 신뢰 관계 속에서 협업을 선택함으로써 각종 리스크는 줄이면서 신뢰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했다"고 덧붙였다.

히브리어로 성령 또는 생명의 기운이란 의미로 회사 이름을 결정한 루아엔터테인먼트 정철우 대표는 "가족 경영의 장점과 지난 4년 반 동안 쌓아온 나무엑터스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문조직의 노하우가 합쳐져 연기자 김태희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이상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것 같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유숙기자 rere@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태희, 가족 회사 설립…前 소속사와 협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