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박2일' 얼음물 풍덩, '전 국민 절반이 봤다'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이 시청률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시청률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 10일 방송된 '1박2일' 혹한기 실전 캠프 편은 평균 시청률 41.07%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3일 방송된 40.5% 시청률에서 0.7% 포인트 오른 수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다시 갈아치웠다. 이는 예능프로그램 사상 2주 연속 40%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으로 다시 한 번 '국민예능'이라는 명성을 입증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1박2일' 멤버들이 코리안 특급 박찬호와 함께 겨울 계곡 입수를 감행했다. 체감온도가 영하 20도인 강추위에 은지원을 시작으로 '1박2일' 멤버들과 박찬호는 각자의 소망을 담은 채 전원 얼음 계곡으로 입수했다.

이날 "절대 못 들어갈 것 같다"고 말한 은지원은 멤버들과 제작진의 예상을 깨고 첫번째로 자진입수해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김종민도 복귀 후 첫 얼음물 입수를 성공적으로 했다.

멤버들의 입수에 놀란 박찬호는 약속을 지켜준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가슴 뭉클함을 표했다.

이날 '1박2일' 멤버들과 박찬호가 겨울 계곡에 입수하는 장면은 최고 분당 시쳥률 51.3% 기록하며 '버라이어티 정신'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평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1박2일' 얼음물 풍덩, '전 국민 절반이 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