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경문 감독, "승리는 '럭키가이' 이성열 덕"


두산 김경문 감독은 일등 수훈선수로 이성열을 꼽았다.

두산은 2일 문학구장서 열린 SK와의 원정경기서 선발 히메네스의 6이닝 2실점 호투 속에 4회부터 줄줄이 터진 홈런포 4방과 적시타 행진으로 10-3으로 완승을 거뒀다.

특히 이날 경기는 라이벌 SK를 시즌 첫 경기에서 제압했다는 것 외에 지난 시즌부터 이어온 SK의 연승 행진을 22게임에서 마감시켰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었다. SK가 지난 시즌 19연승을 기록할 때 두산은 처음과 끝을 장식한 팀이었던 탓에 설욕전을 제대로 펼친 셈이다.

이날 3번 지명타자로 선발출장한 이성열은 재역전 결승 솔로포를 비롯해 추가 2타점 적시타까지 터트리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경기 후 김경문 감독은 "초반에 경기가 안풀려서 걱정이 됐는데, 김동주의 (첫) 홈런으로 우리팀이 여유를 되찾을 수 있었다. 생각지도 않은 홈런이 많이 터져줘서 경기를 승리할 수 있었다"고 우선 전체적으로 폭발한 화력이 승리의 요인임을 전했다.

이어 김 감독은 "히메네스가 선발투수로 나와 제 역할을 잘해줬고, 특히 이성열은 오늘 배팅 오더를 짤 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럭키가이'로서 팀에 승리를 불어넣어준 것 같다"며 "성열이는 전지훈련 때 연습을 많이 했고, 잠재력이 큰 선수다. 그 잠재력이 터져주면 타선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오랜만에 만족스럽게 웃었다.

조이뉴스24 문학=권기범기자 polestar17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경문 감독, "승리는 '럭키가이' 이성열 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