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더걸스 "우리만의 무기는 '복고' 콘셉트"


최근 국내 무대에 컴백한 원더걸스가 걸그룹 대란 속에서도 정상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털어놨다.

25일 방송되는 KBS2TV 화요심야 토크쇼 '승승장구'에 출연하는 원더걸스는 "우리만이 내세울 수 있는 특별한 무기는 바로 '복고' 콘셉트"라고 밝혔다.

원더걸스는 "미국 무대에 진출해서도 시선을 끌 수 있었던 배경 역시 개성 넘치는 복고 콘셉트에 있다"며 "수많은 걸그룹들이 있지만 복고 콘셉트만큼은 타 그룹에 비해 제일 자신 있다"고 말했다.

매번 독특한 스타일과 앨범 콘셉트로 화제를 불러일으켜온 원더걸스는 이번 컴백 무대에서도 역시 독특한 복고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또 원더걸스는 소녀시대처럼 청순하고 귀여운 콘셉트에 도전하고 싶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원더걸스는 "우연한 기회에 소녀시대 노래 중 가장 여성스럽고 깜찍한 안무가 돋보이는 'Kissing You'를 무대에서 선보인 적이 있다"면서 "그러나 기존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본 팬들은 어색해하며 '그냥 하던 대로 복고만 해라'라고 말했다"고 털어놓아 스튜디오안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원더걸스는 '승승장구'에서 국내 인기 걸그룹들의 댄스를 모두 섭렵하고 있다면서 다른 걸그룹들의 댄스까지 선보였다. 25일 방송되는 '승승장구'에서는 카라의 '엉덩이춤'부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시건방춤'까지 원더걸스의 색다른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더걸스 "우리만의 무기는 '복고' 콘셉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