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걸스데이, '갸우뚱' 뮤비 풀버전 공개


5인조 신예 걸그룹 걸스데이가 데뷔 타이틀곡 '갸우뚱'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오는 9일 데뷔 예정인 걸스데이는 이틀 앞선 7일 데뷔 타이틀곡 '갸우뚱'과 안무를 선보인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한 것.

데뷔 전부터 개인형 블로그 트위터를 통해 멤버들의 신상과 안무 실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걸스데이의 뮤직비디오는 공장에서 정형화되어 찍혀 나온 인형들이 각자의 꿈을 갖게 됨에 따라 살아있는 사람으로 생명력을 얻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멤버 5명의 개성있는 의상과 헤어스타일, 그리고 독특한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리더겸 맏언니 소진은 단아한 매력을, 춤짱인 둘째 지해는 청순한 매력을, 셋째 지선은 파워풀한 에너지를, 넷째 몸짱 지인은 섹시한 매력을, 막내 민아는 엉뚱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각각 선보이고 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공장에서 찍혀 나오는 정형화된 인형과 같은 걸그룹이 아닌 걸스데이의 다양한 매력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보이고 싶었다"며 "뮤직비디오에서 인형이 사람으로 생명력을 부여받듯 걸스데이가 향후 개성있는 걸그룹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제작 배경을 밝혔다.

걸스데이의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14일 경기도 남양주 한 스튜디오에서 가수 김현정, 브라운아이즈(윤건), 이브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조소영 감독에 의해 만들어졌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9일 미니앨범 발매와 동시에 방송을 통해 활동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걸스데이, '갸우뚱' 뮤비 풀버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