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역' 성시경, 10월 정규 7집으로 컴백


지난 5월 제대한 가수 성시경이 10월 정규 7집 앨범으로 국내 컴백한다.

13일 성시경의 소속사는 "성시경이 오는 10월께 정규 7집을 발표한다"며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과 함께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성시경은 국내 컴백에 앞서 일본에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지난 7월 국내에서 치뤄진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성시경은 이달 15일 도쿄 시부야의 씨씨레몬홀에서 성시경 프리미엄 파티 '2010 SUMMER Acoustic Live &Talk'를 통해 3천여명의 일본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지난 2008년 '성시경 콘서트 2008 인 재팬-그랜드 파이널(Grand Final)'을 통해 군입대전 마지막으로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후, 약 2년 6개월 만에 갖는 첫 공식 활동인만큼 일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2010 SUMMER Acoustic Live &Talk'는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와 성숙해진 음악으로 구성, 성시경만의 색깔을 가진 공연으로 기획했다.

성시경 측 관계자는 "성시경이 공연의 완성도를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쏟아 붓고 있다. 충분한 리허설 기간을 확보하여 연일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어 지난 시간 그를 기다려왔던 일본 팬들에게 감동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김현철기자 fluxus19@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역' 성시경, 10월 정규 7집으로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