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탈락' 강승윤 "울지 않겠다"…윤종신 "진짜 잘했어"


강승윤이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 2'의 본선 4라운드 무대에서 TOP3에 진출하지 못하고 출전의 마침표를 찍었다.

8일 오후 11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슈퍼스타K2' 본선 네번째 무대에서 강승윤과 장재인, 존박, 허각 등 본선 진출자 4명은 '슈퍼스타K 2'의 심사위원인 '이승철, 윤종신, 엄정화 노래 다시부르기' 미션에 도전했다.

장재인은 엄정화의 '초대'를, 허각과 존박은 각각 이승철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잠도 오지 않는 밤에'를 불렀으며,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강승윤은 윤종신의 '본능적으로'로 무대를 꾸몄다.

강승윤은 강렬한 락의 느낌으로 재편곡한 '본능적으로'를 불렀고, 랩을 시도해 색다른 느낌을 줬다. 그간 강승윤에게 다소 아쉬움을 표했던 심사위원들도 이날만큼은 강승윤에게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승철은 "랩을 시도한 것도 좋았고 지금까지의 무대 중 최고였다"며 참가자 중 최고 점수인 96점을 줬다.

엄정화도 "이제 강승윤의 매력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너무나도 잘 어울렸고 귀엽고 멋지게 잘하는 모습에 박수를 쳐주고 싶을만큼 자랑스러웠다"고, 윤종신은 "나이답지 않게 침착하게 했다. 내가 준 지시를 잘 해냈다"고 극찬했다.

강승윤은 이날 존박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본선 5라운드 무대에 대한 청신호를 밝혔다. 그러나 시청자들은 강승윤의 손을 들어주지 않았다.

강승윤은 탈락 후 "울지 않겠다. 감사하다"며 "솔직히 아쉽긴 한데 좋은 무대 보여줬다고 생각하고 후회없이 가겠다"고 말했다.

강승윤은 비록 탈락의 아쉬움을 맛봤지만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준 무대에 심사위원들은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승철은 "강승윤의 마지막 무대가 됐는데 너무 좋은 무대였다. 실력 발휘를 잘해줘서 감사한다. 아쉽지만 기회는 다시 올 것이다"고 격려했다.

엄정화도 "앨범을 내고 가수 활동을 해도 잘 될 것 같다. 앞날에 축복이 있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격려를 했다.

윤종신은 이날 자신의 노래를 훌륭히 소화해낸 강승윤에게 "떨어져서 하는 얘긴데, 승윤아 진짜 잘했어"라며 진심어린 인사를 전했다.

이로써 다음주 열리는 '슈퍼스타K2' 준결승은 허각과 존박, 장재인의 3파전으로 펼쳐지게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김현철기자 fluxus19@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탈락' 강승윤 "울지 않겠다"…윤종신 "진짜 잘했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