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러닝화 구입하면 마라톤 대회 참가권 드려요"


뉴발란스가 오는 3월 6일 개최되는 '고양중앙마라톤 2011'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뉴발란스 러닝화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마라톤 대회 참가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뉴발란스 러닝화 MR870 또는 WR870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4만원 상당의 대회 참가비 없이 마라톤 풀코스, 하프코스, 10km, 5km 중 원하는 종목에 무료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1월 구매 고객부터 2월 12일까지 선착순 300명에 한해 접수를 받으며 최종 신청자 명단은 2월 14일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발란스의 MR/WR870은 경량성과 안정성, 가격 경쟁력의 삼박자를 고루 갖춰 마라톤 경기용이나 트레이닝화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270 사이즈를 기준으로 284g 정도의 무게로 가볍고 유연하며, 뒤축에 뉴발란스의 특화 소재인 에너지(N-ergy)를 사용해 착지 시 충격을 운동 에너지로 자연스럽게 전환시켜주는 역할을 해준다.

특히 새롭게 개발된 FGC(Full Ground Contact) 기술이 밑창에 적용돼 발바닥 전체가 바닥에 닿아 달릴 때 중심이 이동하더라도 신체에 부담이 적고 안정성이 매우 탁월하다. 또한 발바닥 전체에 깔려있는 애브조브(ABZORB) 소재가 충격 흡수를 한층 더 향상시켜준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아이패드·에어팟 프로 스벅커피까지 쏟아지는 선물 '달빛라이브'에서 만나요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