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김연아 아이스쇼서 신곡 공개


[이미영기자] 걸그룹 미쓰에이(miss A)와 김연아가 은반 위에서 만난다.

미쓰에이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김연아 아이스쇼-KCC스위첸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1'에서 김연아와 함께 신곡 'Love Alone'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에 앞서 미쓰에이는 'Love Alone'을 2일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할 예정이다.

'Love Alone'은 팝 스타일의 트렌디한 댄스넘버 콘셉트의 곡으로, 미국 유명 프로듀서인 Fuego가 작곡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작사는 리한나의 'Skin'을 작사한 Ursula Yancy의 작품으로, 한국어로 번역하지 않고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미쓰에이가 직접 영어로 녹음을 마쳤다.

이번 곡은 한 남자에 대한 사랑을 강렬하면서도 직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반복되는 후렴구의 감각적인 멜로디가 미쓰에이 스타일의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아이스 쇼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미쓰에이의 소속사 AQ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연아 선수의 아이스쇼에 미쓰에이의 무대가 더해져 퍼포먼스 퀸들의 만남으로 환상적인 무대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Love Alone'이 수록된 miss A의 첫 번째 정규앨범은 5월 말 발매될 예정이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