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준수 "아직 뮤지컬 풋내기…'뮤지컬 어워즈' 홍보대사 영광"


[장진리기자] '제 5회 더 뮤지컬 어워즈' 홍보대사로 임명된 김준수가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서교동 난타전용관에서 '제 5회 더 뮤지컬 어워즈'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날 기자간담회에는 집행위원장 송승환과 '제 5회 더 뮤지컬 어워즈' 홍보대사로 임명된 뮤지컬배우 김준수와 조정은이 참석했다.

김준수는 "영광스럽게도 '제 5회 더 뮤지컬 어워즈' 홍보대사를 맡아 이 자리에 나올 수 있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무엇보다도 두 개의 작품밖에 하지 않은 뮤지컬 풋내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홍보대사라는 큰 선물을 주신 것 같아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뮤지컬이 세계로 더욱 뻗어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는데 힘을 보탤 수 있다면 영광스러운 일이 아닌가 생각한다. 뮤지컬을 사랑하고 또 저에게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 참석한 조정은은 "저희 뮤지컬 배우들에게 '더 뮤지컬 어워즈'가 명절 같이 자축하는 그런 행사가 됐으면 좋겠다"며 "일반 관객분들과 대중분들에게는 보고 싶은 시상식으로 거듭났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 5회 더 뮤지컬 어워즈'는 오는 6월 7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아직 뮤지컬 풋내기…'뮤지컬 어워즈' 홍보대사 영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