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드브이, 새 앨범 프로모션차 일본行


[박재덕기자] 남성 5인조 보컬그룹 코드브이(code-V)가 K-POP 한류 계보를 이어간다.

코드브이는 16일부터 19일까지 3박 4일간 곧 출시할 새 앨범을 가지고 일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들은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지에서 각종 언론매체와 만나 첫 번째 정규앨범의 출시를 알리고, 일본 현지의 팬들과 직접 만나 코드브이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지난 대지진에도 불구하고 일본 프로모션을 강행해 일본 현지에서 큰 관심과 찬사를 받고 돌아온 코드브이는 한류 계보를 이어가기 위해 지속적인 일본 활동을 펼칠 계획.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갑작스럽게 이루어지게 됐다는 후문. 지난 프로모션 때 인터뷰에 참여하지 못한 언론 매체들이 서운함을 표해와 다시 한번 방문을 해 달라는 요구를 받던 차에, 국내에서 새로운 앨범 출시와 함께 방송활동을 시작하게 돼 일본에서도 동시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 것.

소속사(PQM)와 국내 코드브이 관계자들은 일본에서의 이런 지속적인 관심과 반응에 반신반의했지만, 지속된 러브콜을 접하면서 일본 프로모션을 게을리 할 수 없다는 판단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코드브이는 일본 대형 모바일 컨텐츠 회사인 ㈜펀넬과의 계약을 맺어 일본 팬들과 좀더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졌는데, 이는 일본 내에서 코드브이의 인지도와 그들의 향후 발전가능성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켜 주는 결과라 고무적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드브이, 새 앨범 프로모션차 일본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