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상해 팬들 매료시켰다…팬미팅 성황


[이미영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중국 상해 팬들을 매료시켰다.

아시아 각국을 순회하며 해외 팬들과 만나고 있는 동방신기는 베이징과 싱가포르에 이어 상해에서 중국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팬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9일 오후 중국 상해에 위치한 벤츠문화중심(영문명: 벤츠 아레나)에서 펼쳐진 동방신기 아시아 팬파티(TVXQ! Asia Fan Party 2011 in Shanghai)'는 오전부터 몰려든 인파로 일대 혼잡을 이뤘다. 현지 팬들은 동방신기 멤버들의 대형 현수막 및 포스터 등을 활용해 공연장 외부도 장식, 팬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동방신기가 상해를 방문한 것은 2010년 에스엠타운(SMTOWN) 상해 공연 이후 1년 만으로, 팬들은 물론 시나닷컴, 동방 위성TV,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YOUKU등 현지 취재진들의 열기도 더욱 뜨거웠다는 후문.

이날 동방신기는 올해 초 발표해 인기를 얻은 '왜(Keep Your head Down)'를 비롯, '맥시멈(MAXIMUM)', '라이징 선(Rising Sun), '이것만은 알고가' 등을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근황 토크 및 질의 응답 시간, 상해 관련 퀴즈 맞추기 등의 순서도 진행, 현지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시간도 보냈다.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은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붉은 색 야광봉과 각종 플래카드를 흔들며 거대한 붉은 물결로 열정적인 응원을 펼쳤고, 동방신기가 무대에 등장하자 흥분한 일부 팬들이 좌석을 이탈해 앞쪽으로 대거 몰리기도 했다.

동방신기가 상하이 푸동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호텔, 공연장 등 동선마다 많은 팬들이 따라다니며 수 십대의 차량으로 추격전을 펼치는 해프닝도 발생, 동방신기의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11일에는 대만에서 팬 파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