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준기, '아랑사또전'으로 안방복귀…신민아와 호흡


[이미영기자] 배우 이준기가 제대 복귀작으로 드라마 '아랑사또전(가제)'을 확정했다.

이준기의 소속사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 IMX측은 24일 "많은 러브콜을 받아 고심해오다 최근 드라마 '아랑사또전(가제)'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MBC 수목드라마 '아랑사또전'은 모험 판타지 멜로 사극으로 자신의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 하는 천방지축 기억 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 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이준기 분)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을 예정이다.

이준기가 연기하는 은오는 지체 높은 양반집에서 얼자로 태어나 자신의 실수로 갑자기 실종된 어머니를 찾아 세상을 떠돌지만, 귀신 보는 능력 때문에 온갖 잡귀들의 시달림을 받아 웬만한 귀신에는 꿈쩍도 않는 시니컬하고 까칠한 간 큰 사또다.

이준기는 "심사숙고 끝에 새로운 작품과 인연을 맺게 된 것 같아 설레는 마음과 기대감이 앞선다"며 "2년여 동안 축적된 열정을 불태워 볼 수 있는 소중한 작품이 되길 바란다"며 컴백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

드라마는 지난해 MBC '내 마음이 들리니'를 연출했던 김상호 PD와 '별순검' 정윤정 작가가 의기투합해 7월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제작사 측은 조만간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이르면 5월께부터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준기, '아랑사또전'으로 안방복귀…신민아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