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2의 비스트 될까'…큐브, 7인조 남성그룹 비투비 22일 첫선


[이미영기자] 포미닛과 비스트의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남자 7인조 그룹 비투비(BTOB)를 오는 22일 첫선을 보인다.

비투비는 14일 오전 10시 티저사이트(www.btobofficial.com)를 열고 아이디 필름(ID FILM)을 공개하며 팀명을 최초로 알렸다. 비투비의 아이디 필름은 이들의 팀 아이덴티티를 처음으로 국내외에 공개, 팀명에 대한 스토리와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K-POP 시장에 대한 출사표를 담은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투비의 7명 멤버는 어둠 속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얼굴을 가리고 등장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비투비는 아크로바틱과 덤블링을 결합한 화려한 퍼포먼스의 연출로 깨어진 틀 안에서 밖으로 터져나올 듯한 강렬한 느낌을 선사하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비투비의 팀명은 이들의 음악적 포부와 총체적인 희망 및 각오를 의미하는 'Born To Beat: 비트를 위해 탄생했다'의 머릿 글자를 딴 조합으로, 비트(BEAT)의 중의적 의미가 바탕이 됐다. '새로운 음악(비트)과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탄생했다'는 의미와 이기다, 압도하다는 뜻의 '음악으로 전 세계의 리스너들을 압도하기 위해 탄생했다'는 두 가지 팀 모티브를 지닌다.

데뷔 전부터 '청담불패'로 인기를 모았던 비투비는 멤버 중 일부가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비투비는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한 해외 네트워크의 철저한 사전 분석을 통해서 보컬-퍼포먼스적인 부분의 역량을 한층 강화, 장기적으로 준비해 온 실력파 그룹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감성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댄스와 발라드를 넘나드는 그룹으로서 2012년 등장하는 신인그룹 중 기대주로 주목받았다.

한편 비투비는 22일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전격 데뷔를 할 예정으로, 이에 앞서 7명의 멤버들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나설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2의 비스트 될까'…큐브, 7인조 남성그룹 비투비 22일 첫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