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버스커버스커, 신곡 '이상형' 22일 깜짝 공개


[이미영기자] 엠넷 '슈퍼스타K3' 준우승자 버스커버스커가 1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신곡 '이상형'을 22일 공개한다.

2버스커버스커는 오는 22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곧 발매될 정규 1집의 수록곡 중 한 곡인 '이상형'을 깜짝 공개한다.

엠넷 측은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정규앨범으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이들의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조성되면서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1집 앨범 수록곡 중 한 곡을 미리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신곡 '이상형'은 버스커버스커만의 색깔을 가미한 록큰롤 장르의 곡으로 멤버 장범준이 직접 작사·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참여했다. 좋아하는 여자에게 흔히 예쁘다고 말하는 눈이나 코, 입술 등이 아닌 발톱, 척추, 달팽이관과 같이 특이한 신체 부위를 칭찬하는 독특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예쁘지 않은 여자를 좋아하는 장범준의 친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했다.

버스커버스커는 "재미있는 노래인 만큼 우리 또한 즐기면서 재미있게 할 수 있었다. 듣는 사람들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선공개곡 발표에 앞서 21일 1집 앨범 티저 영상을 네이버뮤직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아름다운 왈츠 곡에 맞춰 우아하게 춤추는 버스커버스커 멤버들의 모습이 등장할 예정. 전곡 자작곡이 수록된 버스커버스커의 정규 1집 앨범은 오는 29일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버스커버스커, 신곡 '이상형' 22일 깜짝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