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민영, '닥터진' 여주인공 캐스팅…1인2역 도전


[이미영기자] 배우 박민영이 MBC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닥터진(가제)'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드라마 '닥터진(가제)'은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한국 최고의 외과의 진혁(송승헌 분)이 타임슬립 해 현재에서 과거 1860년대 조선시대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다.

극중 박민영은 현재에서는 진혁의 오래된 연인이자 유능한 외과의사 유미나로, 타임슬립 한 조선시대에서는 몰락한 가문의 양반집 규수인 영래 아씨 홍영래로 등장하며 서로 닮은 듯 다른 매력의 1인 2역에 도전한다.

현재를 살아가는 유미나는 밝고 활달한 성격의 소유자로 다소 감정적이라 '욱미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지만, 어릴 적부터 어려운 사람들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이다.

또한 조선 시대를 살아가는 홍영래는 미나와 놀라울 정도로 닮았지만 성격은 180도 다른 몰락한 가문의 양반집 규수로, 진혁의 상처를 어루만지고 아물게 해주는 치유의 힘이 있는 포근하고 누구보다 강한 모성애를 지닌 여자다.

'닥터진'의 연출을 맡은 한희 감독은 "'성균관 스캔들' '자명고' 등의 시대극과 함께 '시티헌터' '영광의 재인' 등 현대극까지 섭렵한 박민영이 '닥터진'의 히로인 역으로 가장 적합한 배우라고 생각한다.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오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만큼 현대극에서나 사극에서나 너무나 잘 해줄 것이라 생각된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닥터진'은 송승헌과 김재중, 이범수, 박민영 등이 출연하며 '신들의 만찬' 후속으로 오는 5월26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민영, '닥터진' 여주인공 캐스팅…1인2역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