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서인국-은지원, 신원호PD 시트콤 전격 캐스팅


[이미영기자] 가수 서인국과 은지원, 에이핑크 은지, 인피니트 호야 등이 신원호 PD가 연출하는 시트콤에 전격 캐스팅됐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서인국과 은지원, 은지, 호야, 성동일 등은 '남자의 자격' 신원호 PD가 연출을 맡은 케이블채널 tvN 시트콤 '응답하라 1997(가제)'에 캐스팅됐다.

tvN '응답하라 1997(가제)'은 90년대를 배경으로 연예계 이야기를 그린 시트콤 드라마. 제작진과 출연진은 최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본 리딩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응답하라 1997'은 '남자의 자격' 신원호 PD가 지난해 KBS에서 CJ E&M으로 이적한 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라 방송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원호PD는 예전 김석윤PD와 함께 KBS 2TV 시트콤 '올드미스 다이어리'를 연출한 경험이 있으며, 그동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심차게 이번 작품을 준비해왔다.

이번 시트콤은 90년대 연예계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가수 출신 연예인들이 대거 캐스팅돼 이목을 끈다.

현재 방영중인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에 츨연하며 연기 호평을 받고 있는 서인국이 주연으로 발탁돼 다시 한 번 연기 도전에 나선다. 인피니트의 호야와 에이핑크의 은지 등 주목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이 '연기돌'로 합류하며, 은지원 역시 본격 시트콤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명품조연 성동일 등이 가세해 탄탄한 진영을 갖췄다.

tvN 시트콤 '응답하라 1997(가제)'은 6월께 방영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