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대만 녹였다…亞투어에 8천팬 열광


[장진리기자] 신화가 첫 대만 공연으로 대만 팬들을 열광시켰다.

신화는 지난 12일 대만 타이페이 남항 전람관에서 아시아 투어 '2012 신화 그랜드 투어 인 타이페이 "더 리턴"(2012 SHINHWA GRAND TOUR In TAIPEI "THE RETURN)"를 열고 8천여명의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신화라는 이름으로 여섯 멤버가 모인 첫 대만공연이라 더욱 신화에게 의미가 깊었다. 공연 티켓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한 신화는 MTV, 채널 V, TVBS, 중시일보, 연합일보, 자유일보 등 공항에서부터 공연장까지 취재진들의 뜨거운 취재 경쟁으로 대만 내 인기를 입증했다.

대만 콘서트에서는 대만 현지 팬들이 꽃, 쌀 화환이 아닌 동물 사료 화환이라는 이색적인 선물을 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신화 멤버들의 각별한 동물 사랑을 알고 있는 대만 현지의 신화의 팬클럽과 각 멤버별 개인 팬클럽에서 연합해 유기견을 보호하는 곳인 동물의 집에 신화의 이름으로 총 3천 450kg의 동물 사료를 기부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신화 여섯 멤버가 함께한 대만 콘서트는 처음이다. 그럼에도 뜨거운 사랑과 남다른 의미가 담긴 화환 선물까지 해 주신 대만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이어질 아시아 투어를 통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화는 일본 도쿄, 고베에서 아시아투어를 이어간다.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