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마, 우사인 볼트 3관왕 기념 '대박 쏜다'


[홍미경기자]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2012 런던올림픽에서 3관왕을 차지한 우사인 볼트의 우승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4일부터 푸마 명동과 압구정 매장을 시작으로 일부 푸마 매장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런던 올림픽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10% 할인 혜택과 선착순으로 우사인 볼트를 상징하는 번개 무늬의 휴대용 스피커를 증정한다.

한편 2012 런던 올림픽을 통해 2회 연속 올림픽 육상 단거리 3관왕을 차지한 우사인 볼트는 이번 올림픽 모든 경기에서 푸마의 에보스피드 스프린트 LTD를 신고 좋은 성적을 기록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우사인 볼트의 승리를 기념하는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우사인 볼트의 에보스피드 러닝화를 비롯해 파스 러닝화, 우사인 볼트 의류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푸마 에보스피드는 우사인 볼트에게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품으로 러닝, 축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을 아울러 크로스카테고리로 출시됐다. 볼트 에보스피드 러닝화는 최적화된 초경량 소재와 강화된 유연성이 특징이며 우사인 볼트가 이번 런던올림픽에서 착용했던 스파이크와 디자인이 같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 및 자세한 내용은 푸마 온라인 사이트(www.pum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마, 우사인 볼트 3관왕 기념 '대박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