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쌤소나이트 레드, 2012 FW 팝업 전시회 성료


[홍미경기자]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쌤소나이트의 기술력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안하는 쌤소나이트 레드가 2012 가을, 겨울 신제품을 공개한 팝업 전시회를 개최했다.

23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의 '쌤소나이트 레드 2012 FW 팝업 전시회'가 열렸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20대 초반 대학생부터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 라인이다. 패션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백팩, 숄더백 및 빅백 등의 트렌디한 구성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전시장은 브랜드 콘셉트가 뚜렷하게 나타나는 비즈니스 캐주얼 존, 트래블 캐주얼 존, 영 캐주얼 존, 시티 캐주얼 존 등 카테고리 별로 구성했으며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도네이션 카테고리인 '희망의 망고나무 에디션존'도 선보였다.

또한 3D 입체의 팝아트 컨셉의 제품 배치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으며, 2012년 F/W시즌 신제품을 단순한 관람을 넘어 차별화된 전시 방식으로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눈길을 끈것은 쌤소나이트 레드 탑라인 백팩과 동일한 2미터 크기의 대형 빅백으로서 전시장 전면 포토존에 배치하여 대형 빅 백과 참석자들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무료 사진인화 서비스를 진행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소녀시대 유리, 2AM 조권, 엠블랙 지오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쌤소나이트 레드, 2012 FW 팝업 전시회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