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ll, 동안피부 측정하는 '동안각도' 선보여


[홍미경기자] SK-II에서는 노화가 나타나는 모공, 탄력 주름의 수와 방향을 수학적 법칙으로 분석해 동안 피부를 수치화한 '동안각도'를 새롭게 선보였다.

동안각도란 어려 보이는 동안을 결정짓는 노화의 삼각 지대인 3가지 부위가 만든 각도. 노화피부 삼각지대는 눈밑 주머니 및 그늘, 거친 피부결, 늘어진 모공, 잔주름과 표정주름을 말한다.

SK-ll는 수학적인 법칙을 사용해 삼각 지대의 주름, 주름의 갯수, 커진 모공수 등을 기반으로 현재의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노화 측정 관리 시스템 '매직링'을 개발했다. 매릭링을 통해 눈에 띄지 않는 초기 노화증상까지 찾아낼 뿐만 아니라 현재의 동안 각도 측정과 모공, 탄력, 피부결 등 현재 자신의 피부 노화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맞춤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에 SK-II 매장에서는 고객들에게 '매직링 카운셀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매직링을 통해SK-ll 매장의 뷰티 카운셀러들에게 직접 자신의 동안 각도를 측정 받고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받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10일 후 촉촉함, 탄력, 줄어 보이는 모공을 선사하는 신제품 스템파워 크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세트 구성들이 새롭게 선보인다.

'스템파워 크림 80g 세트'(스템파워 크림 80g,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 클렌저 20g,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40ml,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 1장)와 '스템파워 크림 50g 세트'(스템파워 크림 50g,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30ml,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 1장, 화장솜 10장) 마지막으로 메마른 피부에 윤기를, 얼굴선을 또렷하게 리치하고 쫀쫀한 타입의 '스템파워 리치 크림 50g 세트'(스템파워 리치 크림 50g,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 클렌저 20g,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40ml, 화이트닝 마스크 1장)를 8월 31일부터 9일 9일까지 SK-ll 전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ll, 동안피부 측정하는 '동안각도'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